LOADING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년 8월 6일 화요일

by 세금도우미

오늘은 무척 더운 날이었다. 아침부터 기온이 높아서 잠에서 깬 순간부터 땀이 나기 시작했다. 에어컨을 켜고 시원한 물 한 잔을 마시며 아침을 시작했다. 아침 식사로는 시리얼과 차가운 우유를 먹었다. 더운 날씨에는 가벼운 식사가 좋다.

아침 식사를 마치고, 운동을 하기로 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과 요가를 통해 몸을 풀어주었다. 땀이 나지만, 몸을 움직이는 것이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 운동을 마친 후 시원한 샤워를 하고 나니 몸이 한결 개운해졌다.

오늘은 특별히 해야 할 일이 많지 않아서, 책을 읽기로 했다. 요즘 읽고 있는 책은 자기계발서로, '성공적인 삶을 위한 7가지 습관'이라는 제목의 책이다. 책을 읽으며 여러 가지 유용한 정보를 얻었다. 이 책은 나에게 많은 동기부여를 주고, 새로운 관점을 제공해준다.

점심 시간에는 간단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다. 상추, 토마토, 치즈, 그리고 터키 햄을 넣어 만든 샌드위치는 맛있고 건강에도 좋았다. 점심을 먹고 나서는 잠시 낮잠을 잤다. 더운 날씨에는 낮잠이 피로를 풀어주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오후에는 친구와 전화 통화를 했다. 요즘 서로 바빠서 만나지 못했는데, 전화로라도 목소리를 들으니 반가웠다. 친구와 근황을 나누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친구와의 대화는 언제나 즐겁고, 많은 힘이 된다.

저녁에는 새로운 요리를 시도해 보기로 했다. 요리 유튜브를 보며 '타이 카레'를 만들었다. 처음 만들어 보는 요리라 조금 걱정됐지만,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고소한 코코넛 밀크와 매콤한 향신료가 어우러져 아주 맛있었다. 가족들도 맛있게 먹어주어서 뿌듯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산책을 나갔다. 해가 지면서 기온이 조금 내려갔지만 여전히 더웠다. 그래도 산책을 하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기분이 좋았다. 집 근처 공원을 걷고, 운동기구에서 가볍게 운동도 했다. 산책을 마치고 돌아와서는 간단히 샤워를 하고,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오늘 하루를 돌아보며 일기를 썼다. 더운 날씨 속에서도 나름대로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낸 것 같아 만족스러웠다. 새로운 요리도 도전하고, 친구와의 대화도 즐기며 행복한 하루였다. 내일도 오늘처럼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며 잠자리에 들었다.